Home > Way To Green > 자주하는 질문
FAQ
구분 | 질문 |
---|---|
제품정보 | 온새미로와 같이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브랜드는 어떻게 알수 있나요? 보기 > |
동물실험반대 관련 활동을 하는 NGO들의 홈페이지 및 NGO들의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브랜드'' 정기 발표 자료 (검색어 입력을 통한 언론보도)를 통해 알수 있습니다. [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화장품 브랜드 확인 가능 싸이트 ] *리스트에서 ''더바디샵'' 확인 가능 - 동물자유연대 ( www.animals.or.kr) - 동물을 인도적으로 사랑하는 사람들(PETA) (www.peta.org) - 동물보호 시민단체 카라 ( www.ekara.org) |
|
제품정보 | 동물실험반대에 앞장서는 브랜드라고 알고 있는데 원론적으로 왜 동물실험을 하면 안되나요? 보기 > |
첫째로는 동물실험의 잔인함에 있습니다. 살아있는 동물에 실험하며 고통의 정도도 중요한 관찰 목록으로 여겨 마취제도 없이 실험합니다. 또한 실험토끼의 피부나 각막을 태워버리는 실험에서부터, 마스카라로 3천번 눈썹 테스트를 당한 후 눈이 먼 채 죽음을 당하는 동물도 많습니다. 두번째로는 동물과 인간의 불일치성에 있습니다. 동물과 인간이 공유하는 질병은 1.16%에 불과하며
실험에 이용되는 인간과 동물은 해부학적으로 완전히 다르기 때문에
동물실험결과가 인간에 그대로 적용된다고 볼수 없
기 때문입니다. |
|
사이트 이용 / 기타 | 온새미로 쿠폰 사용안내 보기 > |
온새미로 쿠폰 사용안내 Step 1. m.thebodyshop.co.kr 접속한다. Step 2. 하단에 쿠폰내역을 클릭하면 해당 쿠폰내용 확인이 가능합니다. Step 3. 근처 온새미로 매장을 방문하셔서 쿠폰을 보여주시면, 매장 직원이 직접 ''사용하기''버튼을 클릭 하면 자동으로 삭제처리 됩니다. Step 4. 쿠폰 내용에 맞는 제품으로 수령 또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쿠폰 사용 내용은 온새미로 매장직원에게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
주문/결제/입금확인 | 주문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었는지, 어디서 확인하면 되나요? 보기 >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의 주문배송조회라는 메뉴를 보시면 확인 가능하십니다. 주문배송조회에서 주문상황과 배송상황까지 확인하실 수 있으며, 주문한 내용이 정상적으로 되어 있지 않으면 고객센터나 shopmaster@onsaemiro.co.kr 로 문의해주세요. |
|
제품정보 | 국문라벨에 전성분이 표기되어 있는 제품도 있고, 없는 제품도 있는데 차이가 무엇인가요? 보기 > |
온새미로은 KFDA(한국식약처)의 규정에 맞춰 국문라벨에 성분을 표기하고 있습니다. 화장품법에 따라 50ml 초과 제품들은 전성분을 표기하고 있으며, 10~50ml 제품들은 식약처에서 지정해놓은 표시성분만을, 10ml 이하는 생략하고 있습니다. 전성분 안내를 받고 싶을 경우 고객센터 또는 1:1 문의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
|
맴버쉽 혜택 | LYB 회원 혜택은 무엇이 있나요? 보기 > |
LYB 회원이 되시면, 매 구매 금액의 5% 적립되며, 등급별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
사이트 이용 / 기타 | 온새미로 회원이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하죠? 보기 > |
온새미로 회원은 직접 오프라인 매장에서 가입하는 경우와 온라인에서 가입하는 경우 2가지가 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가입할 경우 간단한 정보 기입 후, 회원 바코드가 발급이 되며, 홈페이지에 바코드를 등록하시면 온라인 통합 회원이 됩니다. -온라인에서 가입하는 경우 홈페이지 내 동의절차에 따라 가입하시면 됩니다. |
|
사이트 이용 / 기타 | 온라인 회원이 되면 어떤 점이 좋은가요? 보기 > |
온라인 회원이 되면 언제 어디서나 더바디샵 제품을 손쉽게 구매 해 받아보실 수 있으며, 포인트 확인 외 나만의 혜택을 쉽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뷰티 케어에 대한 정보, 신제품 소개 및 추천 제품 소개를 신속하게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
주문/결제/입금확인 | 온라인 회원인데, 비밀번호를 잊었어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보기 > |
로그인 하단에 비밀번호 찾기를 누른 후 아이디와 고객님의 성함을 입력하면, 가입시 등록한 이메일로 임시 비밀번호 메일을 보내드립니다.
메일이 도착되지 않아 확인이 지연된다면 고객센터(080-759-7700)번으로 연락 하시기 바랍니다. |
|
회원정보 | 바코드를 분실했어요, 재발급 되나요? 보기 > |
바코드 분실 시, 같은 멤버십 번호로는 재발급 되지 않습니다. 가까운 매장에 방문 하셔서 새로운 바코드를 발급 받으시기 바랍니 다.
분실한 바코드에 적립된 포인트는 매장을 방문하시거나, 고객센터(080-759-7700)로 전화하셔서 본인 확인을 해 주시 면 즉시 포인트 이관 처리 해 드립니다. |